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의 할로윈 이벤트 메이즈 ‘문라이트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오는 28일 시작되는 이벤트 문라이트 파티는 소울워커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이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30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누구나 입장 할 수 있으며 여러 단계에 걸쳐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적들을 물리치고 최종 보스인 ‘할로윈 호박 마녀’를 사냥할 수 있다.
문라이트 파티에서 할로윈 호박 마녀 사냥에 성공한 이용자들은 ‘할로윈 코스튬 코인’과 ‘사탕 바구니’ 이벤트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 할 수 있다. ‘할로윈 코스튬 코인’은 일정 수량 이상 수집한 뒤 꼬마 유령, 도깨비 불, 호박 등 여러 컨셉으로 제작된 할로윈 특별 코스튬과 교환이 가능하다. 사탕 바구니는 ‘할로윈 이벤트 칭호’, ‘에너지 컨버터’, ‘비화의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강병철 팀장은 “이번 할로윈 콘텐츠는 누구나 쉽고 부담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힐링 콘텐츠로 준비했다.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준비한 특별 보상도 모두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유튜브 채널 구독자 1만명 돌파2020.10.26
- 세븐나이츠2부터 미르4...신작 경쟁 불붙어2020.10.21
-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홍보모델로 오마이걸 발탁2020.10.20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새 영웅 에르발렌 선보여2020.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