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이 오는 24일 신세계조선호텔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의 단독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30일 문을 여는 신세계조선호텔의 6번째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셀렉트 브랜드 중 한 곳이다.
을지로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훌륭한 전망과 편리한 접근성, 전통과 현대적 감성이 공존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비즈니스 호텔로 주목받고 있다.
신세계TV쇼핑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의 오픈을 기념해 24일 밤 11시 25분부터 60분간 슈페리어룸 1박 7만5천원의 특별가에 단독 선판매를 진행한다. 앱과 온라인을 통한 사전구매도 가능하다.
숙박 패키지에는 뷔페 레스토랑 에볼루션(Evolution) 조식 50% 할인권, 식음료 10% 할인권 등 신세계TV쇼핑 고객만을 위한 추가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이용 기간은 2021년 2월까지이며, 크리스마스 공휴일과 연말연시 모두 추가금 없이 동일가에 숙박 가능한 파격 구성이다.
신세계TV쇼핑은 고객들이 개장을 앞둔 호텔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세심한 촬영을 진행했다.
방송무대가 아닌 호텔 현장에서 녹화를 진행했으며, 인기 프로그램 ‘대한외국인(MBC every1)’’에 출연해 한국 사랑을 전하고 있는 터키 출신 방송인 이렘 츠라이를 게스트로 초대해 외국인의 관점에서 바라본 을지로의 모습과 호텔의 풍광 등을 인터뷰했다.
신세계TV쇼핑 고객만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관련기사
-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생방송,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도 본다2020.09.21
- 신세계TV쇼핑, 레스케이프 호텔 상품 판매2020.09.16
- 신세계TV쇼핑도 새벽배송 시작2020.09.15
- 신세계TV쇼핑, 프로그램 개편…건강·뷰티 신설2020.09.08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디럭스 객실 1박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조식 뷔페 2인권을 증정한다. 개장일 이용 고객에게는 선착순 선물도 제공한다.
강성준 신세계TV쇼핑 라이프스타일담당 상무는 “그간 신세계TV쇼핑에서 진행했던 호텔 숙박권 상품은 판매 목표치 평균 130%를 상회하며 고객들의 큰 성원을 얻었다. 이번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호텔 역시 현대와 전통을 함께 담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고객층의 성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