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신입 공정 엔지니어 채용' 시작

반도체ㆍ디스플레이입력 :2020/10/21 12:44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 코리아는 21일 신입 공정 엔지니어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식각 ▲화학기계연마 ▲원자층증착 ▲금속증착 ▲에피택시얼 ▲패키징 ▲임플란트 ▲계측진단 등의 장비 부문으로, 모집 대상 자격은 국내외 석사 및 박사 학위 소지자다. 주요 근무지는 경기 평택, 경기 화성, 경기 이천이다.

서류 접수는 다음달 2일부터 시작되며, 두 번의 면접 전형을 거쳐 내년 2월 초 입사가 확정된다. 입사 후에는 4~6주간 반도체와 비즈니스 관련 교육을 받고, 부서에 배치된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CI. (사진=어플라이드)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 코리아는 입사 지원자들이 공정 엔지니어 업무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오는 28일 온라인을 통한 '라이브 질의응답' 세션도 진행한다. 이는 사전신청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마크 리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대표는 "어플라이드 채용은 수시로 이뤄지는 가운데 매년 연말 공정 엔지니어 신입 공채가 진행된다"며 "반도체 산업의 미래를 이끌 패기 넘치는 글로벌 인재들을 만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 코리아는 지난 3년 간 800여 명의 우수 인재를 고용했으며, 현재 분당·화성·평택·이천·천안 등 전국 12개 사업장에서 17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