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PC패키지 게임 '써클 엠파이어'를 소셜 플랫폼인 '스토브' 내 패키지 상점에 정식 발매했다고 15일 밝혔다.
써클 엠파이어는 에스토니아 인디 게임 개발사 루미너스(Luminous)가 개발하고, 네덜란드 퍼블리셔 아이스버그 인터랙티브(Iceberg Interactive BV)가 퍼블리싱한 패키지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원형 판 위에서 자원을 채집하고 병력을 생산해 다른 써클을 점령하고, 몬스터, 도적떼를 토벌하며 힘을 기르고 옆 제국과 전쟁에 나설 수 있다.
스토브는 이번 써클 엠파이어 뿐 아니라, 스토브에서 론칭하는 게임들의 한국 정식 발매를 기념해 개발 후일담, 에피소드 등 개발자 인터뷰를 공개했으며, 발매를 기념해 오늘부터 2주일간 50% 할인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새 스토리 ’에피소드: 카단’ 선보여2020.10.14
- 스마일게이트, 모바일 게임 신작 '마술양품점' 사전 예약2020.10.13
- 스마일게이트, 채용 연계형 ‘스토브개발캠프’ 지원자 모집2020.10.12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日 인기 1위2020.10.12
스마일게이트의 종합 글로벌 인디게임 플랫폼인 스토브에는 퍼즐, TRPG, 핀볼, 플랫포머 등 다양한 재미를 가진 여러 특색 있는 장르 등이 제공되고 있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스토브 대표는 “써클 엠파이어와 같이 수준 높은 게임성과 재미를 확보한 게임을 스토브에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스토브는 훌륭한 게임성과 높은 완성도를 갖춘 인디 패키지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공식 한글화 작업을 진행해 스토브 이용자들에게 보다 즐겁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