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게임즈는 8일 모바일 전략게임 라이즈오브킹덤즈의 홍보모델로 영화배우 송강호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라이즈오브킹덤즈는 작년 9월 3일에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되어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2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한 게임이다.
이용자는 역사적 문명을 발전시키고 실시간 전투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으며, 게임 속에 등장하는 11개 문명에는 고유 스킬을 가진 영웅과 함께 실제 문명의 특징들을 재현한 건물 및 특수 유닛이 출현해 높은 몰입도를 선사한다.
또한 드넓은 월드맵을 조사하거나 탐험하면서 보물을 발견하는 등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내 색다른 재미를 얻을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부대의 움직임을 직접 컨트롤할 수 있다.
릴리스 게임즈는 "식지 않은 인기를 이어가는 한국 대표 영화배우 송강호가 출시 이후 변함없이 이용자의 사랑과 관심을 받아온 라이즈오브킹덤즈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홍보 모델로 선정하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