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새 서버 모이라 오픈

공성 이벤트와 신규 이용자 위한 혜택 마련

디지털경제입력 :2020/10/08 09:32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한M’의 신규 서버 모이라를 오픈하고, 다양한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공성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점령 미션 횟수에 따라 길드 마스터에게는 10만, 15만, 20만 루비 등  제공하며, 길드원 전원에게는 고대에서부터 전설 등급 웨폰 아티펙트 상자를 지급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또한 타운 공방전도 점령 횟수에 따라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기존 시스템에 대한 개선도 있었다. 코스튬 합성과 웨폰 아티펙트 소환 확률 상승,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시키는 핫타임 게릴라, 보스몬스터 던전 포탈석 드랍률 100%, 엘레멘탈 던전 추가 이용 횟수 증가, 서버 이전 횟수 초기화 및 이전 횟수 3회로 조정했다.

특히 이번 신규 서버 전용으로 최초 만렙 달성 시 100만루비를 비롯해 선착순 30명까지 총상금 400만루비를 제공하며 그 외에도 신화 아티펙트와 신화 코스튬 등의 역대급 보상 혜택을 준비한다. 

여기에 각 주차마다 그라트 요새, 지하 무덤, 피라미드, 라콘 등 해당 던전 미션을 완료할 경우 룬의 정수 가루와 각인의 구슬 등을 순차적으로 보상 아이템으로 증정하는 등 유저에게 푸짐한 보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회사 측은 신규 이용자를 위해 15강화 고대등급 무기와 전설등급 악세서리로 교환 할 수 있는 스페셜 토큰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플레이위드 윤태성 팀장은 “새로운 환경에서 모험과 경쟁을 즐기실 수 있도록 신규 서버를 오픈했으며, 이번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 역대급의 혜택과 함께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로 로한M만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