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메이커스, 새 라이언 인형 선출시…”고객 투표 진행”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가계부 등 판매

인터넷입력 :2020/10/06 08:30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주문생산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미리 준비하는 2021년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를 열고, 다이어리∙가계부 등 신년 제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소소한 신축년 플랜’은 2021년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소를 모티브로 기획된 이벤트다. 메이커스와 카카오프렌즈 협업 제품 출시를 앞두고 제품에 고객의 목소리를 담고자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를 활용한 위트있는 세 가지 문구 중 선호하는 문구와 제품 디자인에 투표하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디자인을 활용해 ‘2021년 신축년 에디션 라이언 인형’으로 주문∙생산해 선 출시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10월1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더 보기’ 탭에서 ‘메이커스’ 또는 카카오메이커스 앱 접속 시 홈탭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메이커스, 신축년 이벤트

또 투표 영역 하단에 아쉽게 내년으로 미룬 일 또는 소소한 새해 계획들을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라이언 기내 여행용 가방’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메이커스는 10월5일부터 2021년 계획을 미리 세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2021 미리 준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달력과 다이어리 세트, 죠르디 다이어리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제품들과 한정판 가계부, 업사이클링 가죽 다이어리 등 내년을 준비하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메이커스 관계자는 “다가올 연말을 맞아 2021년 새해 계획을 미리부터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이커스에서 엄선한 신년 제품과 카카오프렌즈 협업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20년이 두 달도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올해 못 이뤘던 아쉬운 일이나 작지만 소중한 계획들을 다시 한번 떠올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