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를 운영하는 생활연구소(대표 연현주)가 가을을 맞아 청소매니저들에게 홍삼 등 추석 선물을 증정하고 독감 예방 접종을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현재 청소연구소는 청소매니저들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근무 기준에 따라 든든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배상책임보험 가입과 청소 용품 세트 기본 제공을 시작으로 명절 선물, 조의금 전달, 독감 접종비 지원, 성과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오고 있다.
청소연구소는 가을을 맞아 지난 달 기준 40시간 이상 근무한 청소매니저들을 대상으로 독감 예방 접종비를 지원하고 홍삼 세트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현재 청소연구소는 서울을 중심으로 인천, 일산, 김포, 남양주, 하남, 용인, 수원, 성남, 의정부, 과천, 안양, 안산, 화성, 파주 등 수도권 대부분 지역에서 서비스 중이다. 활동하는 청소매니저 수도 2만 5천명에 육박한다. 이를 기반으로 전달 대비 20% 매출 증가를 기록 중에 있다.
관련기사
- 기업은행, 청소연구소와 입출금계좌 개설 이벤트2020.08.23
- 청소연구소, 친구 초대 이벤트..."100% 당첨”2020.08.21
- 청소연구소, 청소매니저 책임보험 가입 등 지원2020.08.06
- 청소연구소, 청소매니저 위한 ‘에어컨 틀어주세요’ 캠페인2020.06.09
연현주 생활연구소 대표는 “청소매니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달하고자 서비스 출시 이래 매 시즌 진행해 오고 있다”며 “고객들과 청소매니저분들 모두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개선에 계속 힘쓰겠다”고 말했다.
청소연구소는 기존 가사 도우미 중개 서비스를 IT플랫폼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의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매칭 알고리즘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청소매니저를 매칭하고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과 청소매니저가 검색, 예약, 관리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