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는 17일 자회사 아이앤브이게임즈가 개발한모바일 방치형 RPG 아이들프린세스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이용자는 이세계에서 만난 정령 여왕의 딸 ‘오를레아’와 함께 40여 종의 다양한 정령을 수집 후 육성하며 오염된 세상을 정화한다.
아이들프린세스는 육성 RPG와 방치형 전투가 결합된 콘셉트로 각각의 정령마다 다른 속성과 감정선을 보유하고 있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인프라웨어는 아이들프린세스 출시와 함께 아이들프린세스 OST를 멜론과 지니뮤직, 벅스, 소리바다, 애플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또하 오는 18일 오후 9시에는 전문 코스프레팀인 알지코스(RZ COS)의 '나리짱'이 트위치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원스토어에서도 게임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D-100일 이벤트을 진행하고 오는 18일부터 원스토어 선정 게임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 셀바스엠, 아이들프린세스 대만 퍼블리싱 계약 체결2020.01.20
- 아이앤브이게임즈, 방치형RPG 아이들프린세스 사전예약 시작2020.08.27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이해석 아이앤브이게임즈 대표는 “아이들프린세스 사전예약에 참가해주신 분들이 많아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3개의 서버를 동시에 오픈했다”며 “게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등 이용자가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정식 서비스 이후 월 2회 신규 정령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라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유저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