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는 17일 자회사 아이앤브이게임즈가 개발한모바일 방치형 RPG 아이들프린세스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이용자는 이세계에서 만난 정령 여왕의 딸 ‘오를레아’와 함께 40여 종의 다양한 정령을 수집 후 육성하며 오염된 세상을 정화한다.
아이들프린세스는 육성 RPG와 방치형 전투가 결합된 콘셉트로 각각의 정령마다 다른 속성과 감정선을 보유하고 있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인프라웨어는 아이들프린세스 출시와 함께 아이들프린세스 OST를 멜론과 지니뮤직, 벅스, 소리바다, 애플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또하 오는 18일 오후 9시에는 전문 코스프레팀인 알지코스(RZ COS)의 '나리짱'이 트위치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원스토어에서도 게임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D-100일 이벤트을 진행하고 오는 18일부터 원스토어 선정 게임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 셀바스엠, 아이들프린세스 대만 퍼블리싱 계약 체결2020.01.20
- 아이앤브이게임즈, 방치형RPG 아이들프린세스 사전예약 시작2020.08.27
- 윤곽 잡힌 K-로봇 청사진…자원 효율적 안배 집중해야2025.05.21
- 갤럭시Z폴드7, 실제 사진 유출...뒷모습 보니2025.05.21
이해석 아이앤브이게임즈 대표는 “아이들프린세스 사전예약에 참가해주신 분들이 많아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3개의 서버를 동시에 오픈했다”며 “게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등 이용자가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정식 서비스 이후 월 2회 신규 정령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라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유저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