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HPE)는 중소기업용 스토리지인 ‘HPE MSA Gen 6’를 공개했다.
HPE MSA Gen 6는 합리적 비용에 고성능과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는 엔트리급 하이브리드-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중소기업 고객은 HPE MSA Gen 6를 활용해 새로운 데이터 서비스와 현대적인 아키텍처로 업데이트된 엔트리급 스토리지 솔루션을 경제적인 요금으로 이용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원격 및 재택근무 시에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새 솔루션은 미디어 스트리밍, 온라인 교육 분야와 같은 온디맨드 비즈니스 환경의 고객들도 분산된 애플리케이션과 워크로드를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HPE MSA Gen 6 는 자동 티어링, MSA 헬스 체크 툴을 통한 다운타임 주요 원인 제거, 클라우드 백업 및 데이터 아카이브를 위한 HPE 클라우드볼륨 백업과의 통합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핸즈프리 티어링은 더 뛰어난 퍼포먼스와 낮아진 지연율로 워크로드의 효율성을 더욱 높였다. HDD만 구축할 때보다 2배에서 4배 가까이 더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고, 어레이는 SSD 용량을 적게 차지하면서도 실시간 변화하는 워크로드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장 높은 빈도로 사용되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가장 신속한 미디어에 이동시킴으로써 워크로드에 따라 SSD 성능과 HDD 성능을 최대한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
관련기사
- HPE, 그린레이크 기반 SAP HANA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출시2020.08.13
- HPE 아루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차세대 네트워크 구축2020.08.20
- SKT-삼성-HPE-인텔, '5G 네트워크 가상화' 상용화 위해 협력키로2020.09.10
- HPE, 디지털전환 지원하는 SW플랫폼 공개2020.07.14
MSA 데이터 프로텍션 플러스는 새로운 어레이 내장형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모든 드라이브에 걸쳐 유휴 HDD 스페어를 제거해 전반적인 시스템 효율성과 성능을 높인다. 드라이브 장애 시 MSA DP+가 리빌드 시간을 약 25배 가까이 가속시킴으로써 어레이의 문제 발생 시에도 다운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다.
HPE 빅데이터 및 협력 플랫폼 개발 총괄 겸 부사장 크리스 파워스는 “MSA 제품군은 성능과 비용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6세대에 걸쳐 꾸준히 성능을 향상시켜왔으며 솔루션의 간편함과 고객 경험도 놓치지 않고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며 “HPE MSA는 중소기업 고객들이 비즈니스를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퍼포먼스와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더욱 신뢰할 만하고 신속한 솔루션을 합리적인 비용에 제공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