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씽큐의 광고영상 ‘클린 홈즈 2편’이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감각적으로 소개해 큰 인기를 얻었던 ‘클린 홈즈 1편’이 2주 만에 조회수 500만을 돌파한 것보다 2배 이상 빠른 속도다.

이번 2편에서 셜록 홈즈는 약 2kg의 하중이 물걸레를 눌러주며 바닥을 닦는 얼룩제거 성능,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300ml 대용량 물통을 이용해 로봇청소기가 약 6m 움직일 때마다 약 3.6cc씩 자동분사하는 자동 물공급 시스템 등을 소개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스토리와 재미는 물론 영상미를 갖춘 광고영상에 코드제로 M9만의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편리함을 담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LG전자 가전·TV 선방…3분기 '깜짝 실적' 기대2020.09.14
- LG전자, '시스템에어컨 DMS' 아시아 6개국으로 확대2020.09.13
- LG전자,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LG MAGNIT' 출시2020.09.10
- LG전자 세탁기·건조기, 호주 매체 선정 '최고 제품'2020.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