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투빗(대표 송계한)은 10일 스튜디오8이 개발한 PC MMORPG 아스텔리아 로얄의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강인한 체력으로 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방어형 수호자 ‘워리어’, 쌍검으로 지속적인 피해를 주는 날렵한 근거리 전술가 ‘로그’, 활을 사용해 치명타 피해를 주는 원거리 공격수 ‘아처’, 원소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강력한 공격형 마법사인 ‘메이지’, 지팡이로 보조 마법과 강력한 치유마법을 사용하는 지원자인 ‘스칼라’까지 5가지의 직업를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던전 레이드, 필드 보스 공략, 자유로운 오픈 필드 PVP에서 개인 또는 역할을 분담한 팀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소환수 개념의 아스텔을 동시에 3종류까지 소환할 수도 있다.
아스텔은 35종류가 존재하며 공격, 방어, 지원 성향에 따른 특화된 고유 능력을 보유한다.
이 외에도 아스텔리아 로얄은 게임의 배경이 되는 판타지 세계관을 구성하는 깊이 있는 스토리, 개인 또는 팀으로 도전할 수 있는 결투장, 수십 종류의 던전, 끝없는 도전이 이루어지는 콜로세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보라, 스튜디오8과 PC MMORPG 아스텔리아 시리즈 서비스 계약 체결2020.04.21
- 넥슨 ‘아스텔리아’, 크리스마스 솔로족 위한 맞춤형 게임2018.12.21
- 넥슨, 아스텔리아 새해 첫 업데이트 실시2019.01.04
- 넥슨의 PC MMORPG 기대작 ‘아스텔리아’ 해보니2018.12.16
그리고 올해 내로 PVP 전용 지역, 아스텔(소환수)의 외형과 능력을 강화시켜주는 스킨 아이템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아스텔리아 로얄만의 재미를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웨이투빗 이용덕 실장은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자 하니 많은 참여와 피드백 부탁드린다”며 “현재 콘텐츠의 질적인 개선과 함께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도 곧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