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타거스'를 유통하는 정보보안·네트워크 전문기업 아이티로그인이 대형마트와 백화점, 온라인 부문으로 영업망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아이티로그인은 올 상반기 타거스 비즈니스 런칭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개설, 전국 규모의 영업망 확충, AS 시스템 정비 등 사업 확대를 위한 기반 정비에 집중했다.
코스트코 온라인·오프라인 공급 계약을 통해 이달 초부터 타거스 캘리포니아 뉴포트 라인업, 시티기어 라인업 판매에 들어가는 한편 험플러스 전국 77개 매장에서 제품을 판매중이다.
또한 지역 거점 백화점에서도 타거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새롭게 판로를 개척했다. 대구백화점에는 먼저 온라인몰 입점 후 10월 본점과 프라자점에 독립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백팩 원조' 타거스, 국내 시장 공략 강화한다2020.06.04
- 메쉬코리아, 음식 맛 유지해주는 '발열 배달가방' 도입2020.01.03
- 티몬데이, 프라다 등 명품 가방&화장품 할인2019.10.27
- 스위트스팟, 美 친환경 가방 ‘백올’ 독점 수입2019.11.28
온라인 부문에서는 국내 컴퓨터 판매 쇼핑몰 1위 컴퓨존에 79종에 달하는 타거스 제품 모델들을 런칭했다. 컴퓨존에는 비즈니스 백팩을 비롯해 파우치, 태블릿 케이스와 미니키보드, 마우스, 허브, 프리젠터 등 테크 제품도 등록됐다.
아이티로그인 김태현 대표이사는 “타거스가 제공하는 높은 품질과 다양한 라인업 기반의 장점들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