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데스티니차일드', 카쿠스 월드보스 모드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0/09/03 11:43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3일 모바일 RPG 데스티니차일드에 신규 차일드 카쿠스를 주인공으로 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월드보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늘부터 2주간 진행되는 월드보스의 보스 차일드는 ‘카쿠스’로, 부스트 차일드  ‘카카’와 함께 신규 차일드로 공개됐다.

이용자는 월드보스 모드 플레이 시 얻을 수 있는 마경 조각으로 신규 차일드 ‘5성 카쿠스’와 ‘5성 양지의 상아’, ’이그니션 증폭 코어 럭키박스’, ’2019 5성 차일드 온천스킨 선택박스’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헤카테의 도서관에는 악마들로부터 차일드를 해방시키려는 이번 월드보스의 주인공 카쿠스와 언니 카카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스토리를 감상하면 한정미션 보상으로 5성 프리즘 ‘컬러풀 비치’ 카르타와 크리스탈, 골드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차일드 착용장비 보기 개선과 시나리오를 편하게 볼 수 있는 기능 추가 등 편의성 개선도 함께 이뤄진다.

관련기사

아울러 검은 실루엣만 보고 온천 스킨의 주인공을 맞추는 ‘시크릿 실루엣’ 퀴즈 이벤트가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시프트업은 정답률이 50%를 넘으면 온천코인 1만 개를 전체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코어 재료와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는 월드보스 공략 정보 공유 이벤트와 대미지 수치에 따라 증폭 공격력 코어 특별 럭키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