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3일 점검 이후부터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의 '슈퍼스타 멤버십' 등급을 9단계로 확대 개편한다고 밝혔다.
기존 '슈퍼스타 멤버십' 등급은 루키, 스타, 월드스타, 슈퍼스타 등 4개 등급으로 운영했지만 이제는 루키, 아이언스타, 브론즈스타, 실버스타, 골드스타, 플래티넘스타, 사파이어스타, 루비스타, 에메랄드스타로 혜택이 늘어난다.
이용자는 출석, 팸 출석, 게임 플레이, 캐시 충전, 상품권 캐시 선물 등의 활동을 통해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고 등급을 달성할 수 있다. 등급이 높아질수록 홈페이지 Star 포인트 샵'에서 더욱 다양한 상품을 교환 가능하다.
골드스타 등급 이상 달성할 경우 경험치 50% 버프 아이템, 덴 50% 버프 아이템, 커플포인트 50% 버프 아이템, 닉네임 이펙트 아이템 등 한정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신규 콘텐츠 배틀파티 업데이트2020.08.06
- 한빛소프트, 현지 퍼블리셔 메가서스 통해 퍼즐오디션 인도네시아 서비스2020.07.30
- 라이엇게임즈, 전설급 프로게이머와 함께 LOL 서바이벌 오디션 제작2020.07.27
- 한빛소프트 '오디션', 양손모드 배틀파티 업데이트2020.06.04
한빛소프트는 슈퍼스타 멤버십 확대 개편을 기념해 9월3일에 오디션 전체 이용자에게 멤버십 1천포인트를 지급한다. 아울러, 오는 9월30일까지 활동 별 적립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이 16년간이나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이용자들의 사랑"이라며 "슈퍼스타 멤버십 정책을 비롯해 앞으로도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들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발굴해 나가면서, 적극적인 소통을 함께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