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웰메이드 게임 ‘마술양품점’의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마술양품점의 BI는 신비로운 보랏빛의 디자인으로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마법사가 되어 신비한 마법 세계에서 흥미로운 다양한 이야기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있다. 특히 BI는 ‘어서오세요, 마술양품점’의 메시지가 마법진과 같은 영상으로 완성되어 보다 신비감을 더하며 기대감을 주고 있다.
마술양품점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자체 개발함과 동시에 ‘놀러와 마이홈’, ‘에브리타운’ 개발진이 선보이는 신개념 캐주얼 웰메이드 게임이다. 마술양품점은 판타지 가득한 마법 세계에서 주인공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향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 및 사전 예약을 거쳐 연내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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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이 회사는 마술양품점의 상세 시스템과 브랜드 사이트, 사전 이벤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권익훈 본부장은 “마술양품점은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마법의 선물가게에서 즐기는 판타지가 가득한 신개념의 모바일 게임”이라며 “건강한 게임 생태계를 위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려고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