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 계절가전·캠핑용품 ‘메가 세일’ 기획전…최대 78% 할인

유통입력 :2020/08/25 09:30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대표 구영배)이 26일까지 ‘메가 세일’ 기획전을 열고 계절 가전과 캠핑 용품 등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하루 동안만 특가로 진행하는 ‘오늘의 상품’에는 발열 정도를 체크할 수 있는 비접촉식 체온계와 홈트족들을 위한 마사지건 등 소형 가전과 함께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 및 파나소닉 안마의자 등 집콕족들에게 유용한 제품들이 포함됐다.

선선한 가을을 미리 준비하기 위한 캠핑 용품들도 준비됐다. 도플갱어 웨건, 스노우피크 녹턴 가스램프, 도요토미 캠핑난로, 알피쿨 차량용 냉장고, 14인치 미니 캐리어 등 유용한 캠핑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만날 수 있다.

큐텐

기획전 기간 동안 한국시간 기준 매일 오전 11시에는 수량한정 특가 상품이 오픈된다. 26일에는 샤오미 드리미 무선청소기 V11(쿠폰가 234달러), Baseus GaN 고속충전기(17달러), 샤오미 스마트 스탠딩 팬 Pro(65달러)가 특가로 준비됐으며 27일 상품은 당일 오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오늘의 상품 구성은 매일 달라진다.

1+1 특가 상품 행사도 진행한다. 25일에는 써모스 텀블러, 소러브 미니선풍기, 스타벅스 커피시럽, Beikang 전해수기가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됐으며, 26일에는 샤오미 손제정기, 모기퇴치용 전자팔찌, 남녀공용 오버핏 티셔츠 등을 최대 78%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큐텐은 매일 다른 베스트리뷰 제품 8선도 선보인다. QCY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 공기청정기, 비오레 UV 선크림 등 해외직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인식한 그림카드를 펜으로 따라 그리는 페인팅 로봇 등 아이들과 놀아줄 때 좋은 키즈 아이템도 준비됐다.

관련기사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누구나 60, 120, 500달러 이상 구매시 각각 8, 15, 50달러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약 5달러 상당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200명 선착순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큐텐 관계자는 “늦여름 무더위가 지속되며 홈캉스 아이템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곧 선선해질 때를 미리 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아이템을 기획전에 포함시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