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대표 팻 겔싱어)는 온프레미스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지원하는 VM웨어 v리얼라이즈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포트폴리오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강화된 제품은 고객이 데이터 센터부터 클라우드, 그리고 엣지까지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 및 플랫폼 서비스를 일관되게 배포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리얼라이즈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업데이트를 통해 데브옵스(DevOps)와 셀프 드라이빙 운영을 지원해 현대적인 인프라 자동화를 위한 기능을 선보인다.
온프레미스와 SaaS 환경을 동시에 지원하는 VM웨어 V리얼라이즈는 인공 지능(AI) 및 머신 러닝 (ML) 뿐 아니라 코드형 인프라(IaC), 깃옵스와 같은 데브옵스 환경을 활용해 클라우드 인프라 확장에 대한 민첩성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고객은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프로비저닝, 오케스트레이션, 최적화 및 관리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거나 업데이트 한 제품은 VM웨어 V리얼라이즈 오토메이션8.2, VM웨어 V리얼라이즈 오토메이션 클라우드, VM웨어 V리얼라이즈 로그 인사이트 8.2, VM웨어 V리얼라이즈 로그 인사이트 클라우드, VM웨어 V리얼라이즈 오퍼레이션 8.2, VM웨어 V리얼라이즈 오퍼레이션 클라우드, VM웨어 V리얼라이즈 스위트 라이프사이클 매니저 8.2다.
VM웨어 V리얼라이즈 오퍼레이션은 프라이빗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다수의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을 최적화하고 계획 및 확장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부터 인프라 전반에 이르기까지 셀프 드라이빙 운영을 제공한다.
AI와 예측 애널리틱스를 활용해 성능, 용량, 비용 최적화, 선제적 계획, 인텔리전트 복구 및 통합적인 컴플라이언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VM웨어 V리얼라이즈 로그 인사이트 8.2와 V리얼라이즈 로그 인사이트 클라우드는 쿠버네티스 지원을 강화하고 VM웨어 클라우드 온 AWS에 대한 통합이 확대됐으며 전반적인 사용성이 향상됐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VM웨어 스카이라인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하고 확장할 때 간결하고 직관적인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선제적 인텔리전스를 제공해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예방하며 지원 요청을 해결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준다.
VM웨어 V리얼라이즈 오토메이션 8.2와 VM웨어 V리얼라이즈 오토메이션 클라우드는 인프라를 위한 모던 오토메이션 플랫폼, 데브옵스, 셀프 서비스 클라우드 및 쿠버네티스 자동화 기능을 추가해 향상된 자동화 사용사례를 지원한다
VM웨어 V리얼라이즈 스위트의 라이프사이클 관리 기능은 배포 및 설정을 자동화하고 제품 스위트를 업그레이드해 고객의 ‘타임 투 밸류(Time to Value)’를 가속화한다.
V리얼라이즈 스위트 라이프사이클 매니저 8.2는 VM웨어 클라우드 온 AWS 상에서 V리얼라이즈 제품 스위트를 배포 및 관리하며, V리얼라이즈 오퍼레이션 제품 리사이징 및 확장, 지속적인 가용성 아키텍처를 지원한다.
관련기사
- VM웨어 워크로드, 오라클 클라우드에서 쓴다2020.08.11
- VM웨어, 미래지향적 재택근무를 지원하는 솔루션 공개2020.08.07
- 인텔, VM웨어와 5G 무선 접속망 가상화 가속2020.08.06
- VM웨어, SW기반 로드밸런서 업데이트 발표2020.07.23
추가적으로 V리얼라이즈 네트워크 인사이트를 위한 싱글 및 멀티 데이터 소스도 설정 가능하다. 자발적 제품 접근성 템플릿 VPAT 2.0와 미국 연방정보처리규격(FIPS)을 도입했다.
VM웨어 V리얼라이즈 어터메이션 8.2, VM웨어 V리얼라이즈 로그 인사이트 8.2, VM웨어 V리얼라이즈 오퍼레이션 8.2, VM웨어 V리얼라이즈 스위트 라이프사이클 매니저 8.2, VM웨어 V리얼라이즈 오토메이션 클라우드, VM웨어 V리얼라이즈 로그 인사이트 클라우드, VM웨어 V리얼라이즈 오퍼레이션 클라우드는 VM웨어 2021 회계연도 3분기 내에 상용화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