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 톡딜 베이비페어 진행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유통입력 :2020/08/18 08:52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는 베페와 손잡고 8월 23일부터 28일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톡딜에서 ‘톡딜베페 언택트페어(톡딜베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베페는 8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제38회 베이비페어(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카카오커머스는 8월 22일~23일 양일간 매일 오후 12시부터 코엑스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카카오쇼핑라이브을 진행하고, 베이비페어 종료 후에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톡딜베페를 열어 참여 기업의 상품을 톡딜로 선보인다.

카카오커머스는 30여개의 우수 중소기업을 별도 선정해 톡스토어 운영과 톡딜 판촉도 지원한다.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여하지 않는 기업도 톡딜베페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등 언택트페어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기존 오프라인 박람회와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카카오커머스 톡딜베페

톡딜베페에 앞서 21일까지 카카오톡 ‘카카오톡 쇼핑하기’ 채널에서 알림을 신청한 5만명에게 카카오톡 쇼핑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쇼핑포인트 2천P(포인트 1P는 현금 1원과 동일한 가치를 지님) 적립을 제공한다. 또, 톡딜베페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토케 유모차, 유팡 젖병소독기, 브라운 체온계,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카카오커머스가 새로운 언택트페어 플랫폼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톡딜베페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을 연결해 기업의 판로 확대 및 성과 증대를 지원하고, 대규모 행사를 기획, 방문하는 이해관계자와 참관객들의 불안감을 해소, 접근성을 높이는 방법을 점차 다양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