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20' 전용 케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슈피겐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제품들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됐다.
슬림함과 깔끔한 디자인의 '씬핏'은 디바이스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TPU와 PC 소재가 결합된 형태로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기존 상하단부 오픈 디자인으로 인한 보호력에 대한 아쉬움을 반영해, 슬림함을 유지하면서 디바이스의 상하단부까지 보호해주는 원바디 형태의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스테디셀러 투명 케이스인 '울트라하이브리드'는 앞·뒷면에 부착된 스크래치 방지 스티커를 떼는 불편함이 있다는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스티커를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제거용 손잡이를 적용했다.
'네오하이브리드 크리스탈'의 경우, 기존 유막현상 방지를 위해 도트패턴이 적용됐으나 투명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국내 고객의 성향에 맞춰 패턴을 최소화했다.
세 제품의 가격은 각각 노트20 기준 1만9천900원, 1만8천800원, 2만3천300원이다. 노트20 울트라의 경우, 각 금액에 2천원의 추가금액이 더해진다.
슈피겐 갤럭시 노트20 전용 액세서리는 슈피겐 공식 스토어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등 슈피겐 제품이 입점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정릉, 가로수길, 안양,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등에 위치한 오프라인 직영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슈피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버드 할인을 통해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우수 리뷰 작성자 1명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자에게는 네이버페이 1천원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