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골프 게임 PGA투어 2K21 8월 21일 출시...현실성과 소셜기능 강화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닌텐도스위치-PC로 자막 한글화출시

디지털경제입력 :2020/08/07 11:52

2K는 지난 4일 골프 게임 PGA투어 2K21의 출시에 앞서 게임을 소개하는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설명회에는 PGA투어 2K21 개발사인 HB스튜디오의 숀 웨스트 시니어 프로듀서와 조쉬 뮤즈 디렉터가 자리해 게임의 핵심인 커리어모드와 각종 요소를 설명했다.

PGA투어 2K21에는 골프선수가 되어 소규모 대회부터 점점 큰 규모의 대회까지 참가하게 되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커리어 모드가 포함됐다. 이용자는 자신의 아바타를 만들고 각종 스폰서가 제공하는 옷과 장비, 스폰서 타이틀을 설정할 수 있다.

PGA투어 2K21 스크린샷.

또한 스폰서와 계약을 맺어 관계를 발전시키며 스폰서가 제시하는 챌린지를 진행하고, 달성도에 따라 각 스폰서의 더 새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스윙에 따라 공의 궤적이 어떻게 달라지는지를 환경요소를 반영해 묘사하는 프로비전 시스템도 소개했다. 또하 연습 과정에서 어떻게 샷을 수정해야하는지를 확인하며 샷의 방향, 힘, 회전 등을 교정할 수도 있다.

실존하는 다양한 골프 코스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지형의 길이와 넓이는 물론 바람의 강도를 정하고 각종 환경 오브젝트를 배치하는 코스 디자이너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가 코스를 제작하는 것고 가능하다.

멀티플레이와 소셜 기능도 강화됐다. 친구와 팀을 이뤄 골프 투어를 다니거나 간단하게 펴티샷만 겨룰 수도 있다.

HB스튜디오의 숀 웨스트 시니어 프로듀서.

이와 함께 공 하나를 두 선수가 협동하여 순서대로 치며 라운드를 진행하거나 간단하게 퍼티샷만 겨루는 모드도 존재한다. 

이와 함께 클럽 하우스를 만들고 멤버를 모집하는 기능도 포함됐다. 이용자는 구성원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경기에 참가하게 된다.

관련기사

2K는 PGA투어 2K21을 오는 21일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닌텐도스위치, PC로 자막 한글화를 거쳐 출시한다.

또한 예약구매자에게는 코드케이어스 테마의 옷 세트 및 골드 더치 클럽 세트, 인게임 화폐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