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웍스(대표 정일영)는 다음 달 7일까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게임 QA(Quality Assurance, 품질 관리) 분야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인재를 모집하며,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다음 달 7일 오후 4시까지 넥슨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으며, 이후 서류 검토, 인성 검사 및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면접장 내 투명가림판 설치, 손 소독제 비치, 면접장 소독 등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중순 입사하여 넥슨네트웍스 판교 센터에서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넥슨, V4 글로벌 서비스 임박...흥행 여부 주목2020.07.20
- 넥슨 바람의나라:연, 출시 나흘만에 구글 매출 3위 급등2020.07.19
- 넥슨 클로저스, 새 캐릭터 은하 출시2020.07.17
- 네오플 사이퍼즈, 새 캐릭터 파수꾼A 업데이트2020.07.16
넥슨네트웍스의 권도영 경영지원실장은 “넥슨네트웍스는 창의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성장해 온 국내 게임서비스의 선두주자”라며 “함께 혁신적인 게임서비스를 만들어 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의 운영 및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전문 고객지원센터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게임서비스 기업 최초로 상담사 인권보호 정책을 도입하고, 해외워크숍, 재충전휴가, 자기계발비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와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운영하며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