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모바일 MMORPG 탄성 사전예약 시작

디지털경제입력 :2020/07/17 16:20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17일 신작 모바일 MMORPG 탄성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탄성은 주인공이 수련을 하며 선계를 찾아 강력한 신선이 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용자는 신장, 검선, 절영, 우령 등의 개성있는 4가지 직업과 각 직업 특징을 살린 원신을 강화하여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또한 전직을 통하여 다양하게 외형을 강화하고 전투력을 상승시키면서 캐릭터를 성장 시킬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모든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3vs3 PvP, 가문전쟁 등 서버간 대 소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월드 서버 콘텐츠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높였다.

탄성의 사전예약은 별도의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은 사전예약 칭호, 2배 경험치 물약, 1대 깃털 등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100%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공식 카페의 목표 가입 인원수를 달성 할 경우 전체 인원에게 차등 리워드를 제공하며, 사전예약 페이지를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고 해당 URL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는 100명을 추첨하여 5레벨 공격보석, 5레벨 생명 보석 등 보다 특별한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하반기 신작인 탄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막바지 작업을 진행중이며 정식 서비스 오픈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와 유저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상반기에 많은 주목을 받았던 용의기원과 카이로스에 이어 기대를 충족시킬만한 퀄리티있는 신작이니 많은 관심과 호응, 사전등록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