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2분기 매출 1천524억원으로 사상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4.3% 증가한 실적이다.
단, 이 수치는 공식 회계기준에 따른 것이 아니며, 내부 판매 집계 기준이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6월 역시 안마의자 1만 653대를 렌탈·판매한 것을 포함한 438억원의 매출을 거둬 6월 기준 창사 이래 최고 실적을 거뒀다. 지난 5월엔 창립 이래 사상 최대인 656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며 월 매출 600억 시대를 열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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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사태 이후 부진했던 경기 상황에도 불구하고 4월 중순부터 집 안에서의 생활이 늘고 자신과 가족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2분기 실적으로 이어졌다는 게 바디프랜드 분석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바디프랜드 제품을 선택해주신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코로나 사태로 집 안에서 간편하게 마사지를 받으며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언택트 헬스케어에 대한 높은 관심과 관련 소비문화 확산이 호실적의 배경으로 작용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