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에서 코인 결제된다...페이코인 제휴

오픈 기념 50% 프로모션 진행

컴퓨팅입력 :2020/07/14 18:34

다날핀테크는 국내 외식 전문기업 엠에프지코리아와 제휴 계약을 맺고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페이코인(PCI) 결제를 지원하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15일부터 전국 30여개의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바코드를 이용해 페이코인으로 간편 결제가 가능해진다.

양사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6일까지 매드포갈릭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최종 결제금액의 50%를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은 이벤트 기간 중 1인 1회 3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매드포갈릭에서 페이코인 결제가 가능해졌다.

페이코인은 매드포갈릭 이외에도 현재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과 도미노피자, BBQ치킨, 교보문고, 골프존, 달콤커피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등 신세계 계열사 전 매장에서 페이코인을 SSG머니로 전환해 결제할 수도 있다. 다날핀테크에 따르면 현재 가입자 수는 50만 명 이상이다.

관련기사

다날핀테크와 엠에프지코리아는 이번 제휴를 통해 상호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층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황용택 다날핀테크 대표는 “페이코인의 편의성을 높이고 결제의 대중화를 위해 새로운 업종과의 제휴가 연이어 진행 중"이라며 "하반기에도 고객들이 기대하실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