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SBS와 손잡고 ‘아이 교육’을 주제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양사가 공동 운영하는 유튜브 방송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은 전문가들이 자녀 육아와 교육에 관한 부모들의 고민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오는 19일부터 9월 20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총 10회에 걸쳐 U tv 996번 채널과 SBS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주제는 ▲독서 ▲성·유해 콘텐츠 ▲운동 ▲체험 ▲영어 ▲훈육 ▲유치원 ▲초등학교 등 10가지다. 특히 영어교육 전문가인 이상민 경희대학교 영어 교육학 교수와 아동 공부법 전문가 노규식 박사 등이 참여해 심도 있는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독서 교육’을 주제로 하는 첫 회 방송에는 한국인 최초로 ‘아동문학계의 노벨상’인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백희나 그림책 작가와 김지은 아동문학 평론가가 출연한다.
관련기사
- LGU+, DX 인재 키우는 사내 교육프로그램 개시2020.07.12
- LGU+ "상반기 인기 VOD 1위는 '기생충'”2020.07.10
- LGU+, 사내 ‘로봇 자동화’ 역량 기른다2020.07.08
- LGU+, 임원과 신입사원 소통 늘린다2020.07.02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이용자는 직접 아이 교육 관련하여 궁금한 내용들을 실시간 채팅 기능을 통해 질의·응답하거나 전화 연결을 통해 고민을 상담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담당은 “아이교육에 유용한 LG유플러스의 콘텐츠가 어린 자녀를 부모 교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간을 갖고자 ‘엄빠교실’을 준비했다”며 “아이가 있는 집의 부모들에게 이러한 콘텐츠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