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월드,기계침입 오픈 기념 이벤트

디지털경제입력 :2020/07/07 16:34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스톤에이지 월드’의 첫 레이드 콘텐츠 ‘기계 침입’ 오픈을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후 8시 이용자들에게 푸시 보상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인기 펫 3종 얀기로, 만모, 도라비스 계열의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알들을 비롯해 게임 내 필수 재화 중 하나인 스톤도 최대 150만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계 침입’과 다양한 콘텐츠 참여 횟수에 따라 조련사의 밧줄, 펫 코인, 활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계 박멸 이벤트’, 석기생활 참여 횟수에 따라 티켓을 지급하는 ‘티켓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넷마블은 스톤에이지 월드의 ‘기계 침입’ 오픈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시작했다.

지난 3일 새롭게 추가된 ‘기계 침입’은 이용자들은 니스 대륙을 침입한 기계 펫을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콘텐츠다. 요일 한정으로 오픈 돼 일별 최대 10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보상 획득은 물론 누적 데미지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5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