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히어로볼Z 글로벌 출시

디지털경제입력 :2020/07/03 10:21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3일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모바일 RPG 히어로볼Z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150여 개국에 동시 출시된 히어로볼Z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총 10개의 인게임 언어를 지원한다.

이용자는 캐릭터를 합체해 28여 종의 미소녀 정예 히어로를 만들 수 있으며 고유의 액션성을 지닌 캐릭터를 수집해 나만의 팀을 전략적으로 구성 가능하다.

히어로볼

여기에 각 캐릭터들을 전장에 배치시켜 복잡한 조작 없이도 횡스크롤 슈팅의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PvE 던전 및 히어로 영입 제도 등 다양한 히어로 육성 콘텐츠를 통해 더 높은 스테이지로 등반하는 성장의 기쁨도 맛보게 된다.

한편 조이시티는 히어로볼Z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환영 이벤트에서는 매일 출석 및 미션을 클리어하는 이용자에게 SR, SSR 등급의 히어로를 보상하며 골드, 속성파워 등 성장에 유용한 재화도 지급한다.

관련기사

신규 출석 이벤트를 통해 7일 동안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엘리트 히어로 등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전문 코스프레팀 'RZ COS'가 히어로볼Z의 개성 넘치는 미소녀들로 변신한 코스프레 화보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