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에너지효율 1등급 23kg 대용량 드럼세탁기 출시

'크린 스팀 세탁' 기능 적용 99.9% 살균 효과

홈&모바일입력 :2020/07/02 09:27

위니아딤채가 1등급 에너지효율의 ‘위니아 드럼세탁기’ 23kg 대용량 모델을 2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위니아 드럼세탁기 라인업 중에서도 최대 용량으로 부피가 큰 이불이나 다량의 타월, 의류 등을 한번에 세탁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위니아드럼 세탁기 23kg 모델 (사진=위니아딤채)

아울러 에너지효율은 1등급으로 정부에서 추진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신청도 가능하다.

대용량 세탁에서 중요한 세쳑력은 ‘크린샷’으로 강화했다. 크린샷 기능은 세척력에 최적화돼 설계된 노즐이 강력하게 물을 분사해 세제 용해도를 높이고 옷감에 세제가 더 쉽게 침투할 수 있게 돕는다.

스팀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며 살균기능도 강화했다. 이 제품은 크린 스팀 기능을 적용, 적은 양의 물로 스팀을 발생시켜 옷감 속 찌든 때를 제거하고 살균해준다. 특히 생활 속 유해 세균인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균이 99.9%까지 제거됐다.

관련기사

이 제품은 스타일리시 엣지 도어를 적용했으며, 풀 터치 스크린으로 조작이 간편하다. 실버와 화이트 색상 2개 모델로 구성됐다. 가격은 140~150만원대이다. 모터는 10년 무상 보증한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8월에는 21kg 모델도 출시해 대용량 라인업을 강화한다. 23kg 모델과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면서 100만원 초반대에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