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가 유럽풍 디자인을 적용한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를 14일 출시했다.
이 제품 상단에 위치한 얼음정수기는 국제 공인기관인 국제위생재단(NSF)인증과 KC 정수기 품질인증을 획득한 올인원 워터필터가 장착됐다. 소비자는 기호에 맞게 조각얼음, 각얼음 등을 선택해 편리하게 음용이 가능하다.
또한 작게 나눠진 식료품이나 부피가 작은 냉장식품을 별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멀티케이스, 공간 활용성을 높인 멀티포켓, 선반을 접을 수 있어 키 큰 냄비나 용기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접이식 선반, 손쉬운 청소를 위해 탈착이 가능한 EZ프레시존 등을 갖췄다.
상단 아래 서랍형식으로 마련된 중실은 해동 및 온도 조절이 가능한 고메스페이스 기능이 적용되어 육류 및 생선에서부터 야채, 과일, 주류, 와인까지 식재료 및 주류를 각각 최적의 온도로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 위니아딤채, '자연가습' 신형 공기청정기 출시2020.05.14
- 위니아딤채, 2020년형 ‘위니아 공기청정기’ 출시2020.05.14
- 위니아딤채, '코로나19' 앓는 대구에 세탁기 100대 기증2020.05.14
-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 ‘디지털·가구 빅세일’ 진행2020.05.14
제품 맨 하단에 위치한 냉동실은 유럽이나 미국에서 널리 사용중인 서랍형식으로 부피가 큰 식품 패키지부터 작은 식품까지 다양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제품구입 후 총 3년간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무상보증기간에 연 2회 워터필터, 탈취제 교체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랜치도어 냉장고 출하가는 300만원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