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알리기 위해 세계적인 와인평론가 제임스 서클링과 함께 온택트(Ontact)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0일(현지시간) 미국에서 화상채팅서비스 줌을 사용해 온라인으로 열렸다. 제임스 서클링이 직접 선별한 와인을 전문가로 구성된 참가자 10여 명에게 사전에 전달하고 행사에 맞춰 실시간으로 각자 와인을 맛보고 평가하는 방식이다.
제임스 서클링은 행사에서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다양한 기능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자외선을 막아주고 온도와 습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줘 와인 보관을 위한 완벽한 환경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관련기사
-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도어 여는 방향 직접 선택2020.05.12
-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세계적 와인평론가가 알린다2020.03.22
- LG전자, 英서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체험행사 열어2020.02.10
- LG전자, 시그니처 와인셀러·냉장고 출시2019.10.09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는 상단에 와인 65병을 보관하고 하단에 위치한 두 칸의 서랍을 냉장고나 냉동고로 사용할 수 있는 초프리미엄 복합형 와인셀러다. 고객이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 각각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온도로 보관할 수 있도록 온도조절 기능을 갖췄다.
글로벌마케팅센터장 김진홍 전무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기능과 정제된 디자인 갖춘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앞세워 새로운 방식을 더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