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에 13번째 클래스 ‘천도사’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천도사는 천체의 힘이 담긴 ‘보주’를 이용해 적을 공격하는 원거리 클래스다. 이용자는 ‘린’ 종족으로 천도사 캐릭터를 만들고, ‘은하’와 ‘우레’ 계열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다양해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영웅 던전 ‘인형의 폐가’에서는 네임드 ‘저주인형’과 보스 ‘마기인형’을 공략할 수 있다. ▲‘1인 던전 리뉴얼’도 진행했다. ‘무신의 탑’, ‘무법자의 섬’ 등에는 일부 상위 난이도 보스가 추가됐고, ‘투영의 사원’과 ‘신기 수련장’은 더욱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위해 공략 난이도가 조정됐다.
회사 측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소울 부스트’ 이벤트를 라이브 월드에서 진행한다. 이용자는 ‘고속성장 이용권’과 ‘특급 지원 장비’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계정당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 리니지M, 크로스플레이 퍼플 지원2020.06.24
- 엔씨 리니지M, 7월 8일 업데이트로 여름 사냥 나서2020.06.24
- 엔씨소프트 리니지2M, 크로니클III 에피소드1 업데이트2020.06.24
- 온라인 게임 행사 대세...코로나19가 바꾼 풍경2020.06.24
또해 주차별 미션 수행이나 ‘낚시’, ‘만림협곡 사냥’ 플레이로 소울 포인트를 적립해 ‘사화무기’ 장비 성장(최대 6단계까지)과 각종 비급, 잠재력 장신구, 각인서, 수호옥, 광휘석, 신규 의상 세트 등 보상 획득에 사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블레이드앤소울의 출시 8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