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자사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의 올해 1~5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250% 이상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SK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에서 ‘CES 혁신상’과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히는 미국 ‘IDEA’ 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실내 활동이 증가하고, 홈카페 트렌드 등으로 인한 수요가 증가하며 얼음 정수기 시장이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다”며 “SK매직은 직수 및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 1위를 기반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SK매직, 그랜드 정수기 출시…학교·카페에 '딱'2020.06.24
- SK매직,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 쇼' 론칭2020.06.24
- SK매직, 식기세척기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출시2020.06.24
- SK매직,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 브랜드존 개장2020.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