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덕분에 챌린지' 동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2천만원 기부도 진행

디지털경제입력 :2020/06/14 10:45    수정: 2020/06/14 11:23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은 14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싸우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캐논코리아BS)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와 보건복지부가 지난 4월 중순부터 시작한 캠페인이다.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의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응원 릴레이를 이어갈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최세환 대표는 코리아세븐 최경호 대표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임직원 15명과 함께 참여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은 덕분에 챌린지 동참과 함께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2천만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을 돕기 위한 방역용품 및 결식 예방 키트인 ‘세이프 박스’ 제작에 쓰인다. 최세환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밤낮없이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과 방역 당국 관계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사업장 내 철저한 생활 방역 수칙 준수로 위기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