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시청자 정보방송을 개편하며 유튜브에도 게재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2008년부터 12년간 방송되고 있는 NS홈쇼핑의 시청자 정보 방송은 식품과 건강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채워 줄 수 있는 전문가들이 출연해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고수의 레시피’,’알고먹는 식품보감’ 2개의 프로그램이 운영 되고 있다.
‘고수의 레시피’는 요리전문가가 각 주제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요리법과 재료 손질 및 보관 등 다양한 요리 팁을 제공하고, ‘알고먹는 식품보감’은 50년차 이지연 아나운서와 전국 팔도를 돌며 최고의 맛을 찾는 맛칼럼니스트 김유진씨가 함께 식품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 한다.
관련기사
- NS홈쇼핑, 4일 끌레드벨 물톡크림 출시 방송2020.06.10
- NS홈쇼핑, 전국한우협회와 만든 '한우 한마리 곰탕' 방송2020.06.10
- NS홈쇼핑, 어버이날 맞아 지역 어르신께 기념품 전달2020.06.10
- NS홈쇼핑, 창립 19년…"홈코노미·언택트 새로운 기회로"2020.06.10
NS홈쇼핑은 시청자 정보 방송의 개편과 함께 시청자들이 편성된 방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쉽게 시청자 정보 방송을 만날 수 있도록 유튜브에도 게재키로 했다. NS홈쇼핑 시청자 정보 프로그램들은 12일부터 본격적으로 게재되며 매주 1회 NS홈쇼핑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다.
NS홈쇼핑 마케팅 기획실 한상욱 이사는 “NS홈쇼핑은 시청자 정보 방송을 개편하며 접점을 늘릴 수 있도록 유튜브에도 게재하고, 홈쇼핑 방송시 수화방송과 화면해설 오디오 방송도 적용키로 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당사가 추구하는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며 시청자를 위한 양질의 정보 방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