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 코리아핀테크위크서 생활금융플랫폼 ‘머니트리’ 소개

통합전자결제 시스템 ‘빌게이트’도 선보여

금융입력 :2020/06/02 14:35

국내 통합전자결제 전문기업인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용광)가 금융위원회 주최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에 참가해 다양한 생활금융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갤럭시아컴즈는 '핀테크를 통한 개방형 혁신'이라는 전시 주제에 맞춰 자사의 생활금융플랫폼인 '머니트리'의 주요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관을 구성했다.

'핀테크스케일업관'에 참가하고 있는 갤럭시아컴즈는 주요 사업인 통합전자결제 시스템 '빌게이트(BillGate)'의 기술소개 및 O2O(Online to Offline) 비즈니스의 핵심 모델인 편의점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결제 시스템과 모바일상품권쿠폰 비즈니스를 전시한다. 특히 생활금융플랫폼 머니트리의 시연 동영상을 통해 전시관 방문자들은 머니트리의 주요 서비스를 시청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주요기술에 관한 자료도 다운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갤러시아컴즈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코리아핀테크위크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관람할 수 있어 전세계에 갤럭시아컴즈의 결제 기술력과 제로페이를 비롯하여 일상생활과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머니트리를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코리아핀테크위크2020은 국내외 핀테크 기업과 금융사,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핀테크 박람회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올해는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