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대표 김진수)는 1일 자회사 코쿤게임즈(대표 이정욱)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게임 '임모탈즈'에 신규 PvE 콘텐츠 고대 신 토벌전을 업데이트 했다.
오는 4일부터 게임에 등장하는 고대 신 헬 히드라는 임모탈즈 월드에 단 하나만 생성된다. 이용자는 월드맵 어디에서 전투 행군을 보내도 1분이면 강력한 힘을 가진 고대신을 만날 수 있다.
헬 히드라는 혈맹 집결과 개인 공격 등 전투 방식에 따라 전투의 난이도가 다르게 적용되된다. 특히 자신의 공격력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대의 공격력뿐 아니라 체력과 방어력에도 주의를 기울여야한다.
고대 신 토벌은 개인 또는 혈맹의 최고 데미지를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보상은 참가 보상 및 입힌 데미지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는 랭킹보상, 데미지 평가 등급으로 나뉘는 평가보상 총 3개로 이뤄져 있다. 획득한 보상은 토벌전 종료 후 우편으로 지급된다.
관련기사
- 코쿤게임즈, 신작 모바일 전략게임 '임모탈즈' 출시2020.06.01
- 이정욱 코쿤게임즈 대표 "임모탈즈로 글로벌 전략게임 벽 넘겠다"2020.06.01
- 코쿤게임즈, 모바일 전략 게임 임모탈즈 사전예약2020.06.01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더불어 게임 필드에는 고대 신 헬 히드라의 잔재인 히드라 육편 몬스터가 등장했다.
오는 7일까지 월드맵에 존재하는 히드라 육편 몬스터는 레벨에 따른 보상 외에도 이벤트 상점에서 아바타 조각이나 필요 자원으로 교환 가능한 특별 아이템 용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