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대표 김진수)느 30일 자회사 코쿤게임즈(대표 이정욱)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게임 '임모탈즈'를 출시했다.
쾌속 성장을 모토로 한 '임모탈즈'는 도시의 성장과 치밀한 전략을 통한 격렬한 전쟁 등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혈맹원과 함께하는 100대100의 대규모 PvP 전투와 확률형 아이템이 아닌 게임 내 콘텐츠로 아바타를 소환할 수 있는 해금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원하는 보상을 주는 몬스터를 선택해 찾아 갈 수 있는 월드맵 등의 요소도 특징이다.
관련기사
- 이정욱 코쿤게임즈 대표 "임모탈즈로 글로벌 전략게임 벽 넘겠다"2020.03.30
- 코쿤게임즈, 모바일 전략 게임 임모탈즈 사전예약2020.03.30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 윤명진 네오플 대표 "던파 페스티벌 허위 폭발물 신고...그냥 넘어가지 않을 것"2024.11.23
'임모탈즈'는 한국과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 동시 출시됐다.
코쿤게임즈 이상엽 PD는 "재미있는 전략게임을 한국에서도 개발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임모탈즈를 개발했다"며 "장르 특성상 다소 지루하게 느껴 질 수 있는 초반 구간을 대폭 줄이고 게임의 핵심 재미인 전략과 전투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색다른 재미로 무장한 임모탈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