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 새 클래스 천도사 추가 예고

디지털경제입력 :2020/05/27 14:07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에 신규 클래스 ‘천도사’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천도사는 블소의 13번째 클래스다. ‘천체의 설계자’로 불리는 원거리의 딜러다.

회사 측은 천도사의 모습을 지난해 10월 열린 블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블소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에서 영상으로 공개한 바 있다.

천도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함께 회사 측은 다음 달 10일까지 블레이드앤소울을 즐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육손의 비밀스러운 초대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밤 10시부터 30분 동안 신석샵에서 ‘육손의 도깨비 소주(10개입)’ 아이템을 0신석(무료)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을 얻는다. 각 주차별로 6회 이상 구매한 이용자는 5종의 의상 중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최대 2개까지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라이브 월드에서 ‘적몽의 비원’, ‘철의 방주’ 등 전설 던전을 공략 시 추가 보상을 받는 이벤트 ‘레이드 플러스’도 즐길 수 있다. ‘철의 방주’에서는 네임드 보스 ‘자포자기’를 공략하면 신규 의상 ‘적향’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