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길리라이프 업데이트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20/05/22 10:37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의 두 번째 파트, ‘길드라이프’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길드라이프에는 총 12종의 ‘길드 조각상’과 높은 등급의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는 ‘길드 낚시터’, ‘길드 하우징’ 등이 추가됐다.

또한 길드원과의 협동 플레이를 통해 클리어할 수 있는 ‘길드 의뢰 퀘스트’와 길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재화 ‘길드 코인’, ‘길드 창고’ 등이 업데이트돼 아기자기한 재미를 더했다.

이와함께 장비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비 품질 개량’ 시스템과 ‘조각상 등급 상승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일부 혼돈의 입구에 기존에 없던 전설 등급 장비 보상을 추가하고 전설 등급 장비 드랍률을 상향해 보다 세심하게 전투를 관리할 수 있게 했다.

관련기사

여기에 강력한 보스 몬스터 ‘티라스’가 출현하는 ‘길드 레이드’ 콘텐츠를 추가하고 ‘기사단장 선발전’을 개편하는 등 다양한 편의성 부분을 개선해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하게 달라진 길드를 즐길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했다.

회사 측은 다음 달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의 마지막 파트인 ‘Book 3.0’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Book 3.0’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이제까지 경험할 수 없던 신규 지역과 직업을 선보이며 새로운 모험의 장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