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대표 이진원)은 17일까지 1주일간 ‘특가위크’를 개최하고 특가 구분 없이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 증정과 룰렛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특가위크는 5월 1일부터 7일간 진행된 퍼스트위크에 이은 5월의 두번째 특가 주간행사다. 티몬의 5월 퍼스트위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6.6% 상승했다. 최근 사회적 상황으로 적극적인 구매에 한계가 있는 여행 카테고리를 제외하면 5월 첫 주 티몬의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약 50%에 달할 정도로 활발한 구매 활동이 이루어졌다.
티몬은 이처럼 억눌린 소비욕구를 분출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또 한번의 프로모션 주간인 ‘특가위크’를 마련했다. ‘특가위크’의 모든 특가 상품은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고, 매일 새롭게 발행되는 할인 쿠폰과 이벤트 참여로 더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특가위크 동안 티몬 유료 멤버십인 슈퍼세이브 고객에게는 특별한 쇼핑 혜택이 주어진다. 특가상품은 물론 일반상품 구매 시에도 최대 1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블랙쿠폰을 매일 1개씩 증정한다. 매일 2회 참가하여 낙첨 없이 최대 30%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슈퍼세이브 고객 전용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반 고객에게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의 블랙 쿠폰과 매일 1회의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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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가 쇼핑 기회도 다채롭게 제공된다. 11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타임어택에서는 막스마라 티셔츠/청바지를 최대 56% 할인된 균일가(21만9천원)에 한정 판매한다. ▲휘닉스 파크 평창 블루캐니언 4인 가족 이용권(29만1천500원, 성수기 사용가능) ▲비오템 대용량 수분크림 (5만7천500원), ▲GNM 자연의 품격 건강한 간 밀크씨슬 (1만8천900원, 5개월 분)등도 최저가로 구매가능하다.
티몬 이진원 대표는 "최근 ‘생활 속 거리두기’로 사회적 여건이 많이 개선되었지만 불완전한 상황은 여전히 많은 분들이 언택트 소비 방식을 추구하는 이유”라며, 티몬이 연달아 준비한 특가 주간이 많은 고객 분들의 소비욕구를 해소시키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