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대표 김진수)는 1일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 IP를 확장한 TV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의지를잇는자들'의 PV 영상을 공개했다.
베스파는 일본 현지 법인 하이브를 통해 TV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의지를잇는자들'의 제작 위원회를 구성, 공동 기획한 작품이다.
포켓몬스터와 요괴워치 등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오엘엠과 선라이즈 비욘드가 애니메이션 제작을 담당한다. 선라이즈 비욘드는 신생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건담 빌드 다이버즈 리라이즈,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오펜스 울즈헌트 등의 작품을 제작 중이다.
소드아트온라인과 뱅드림, 하야테처럼의 제작에 참여했던 호시노 마코토가 감독을 맡았으며 다메프리 애니메 캬라반, 소울이터의 각본에 참여했던 시즈미 메구미가 각본을 담당했다.
또한 TV 드라마 굿닥터, 애니메이션 중신기 판도라 등의 음악 작업을 맡은 바 있는 토쿠다 마사히로가 음악감독을 담당하는 등 일본 내 애니메이션 및 드라마에서 유명한 스텝들로 구성되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킹스레이드-의지를잇는자들' 프로모션 비디오에서는 킹스레이드 이용자에게 익숙한 카셀과 프레이, 로이, 클레오 등 주인공 일행과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캐릭터,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들의 모습이 담겼다.
관련기사
- 베스파 킹스레이드, 새 캐릭터 연금술사 에반 선보여2020.05.01
-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챕터-영웅 업데이트2020.05.01
- 베스파 '킹스레이드', 기사단장 테일리 공개2020.05.01
- 베스파 '킹스레이드', 디저트룩 시리즈 코스튬 첫 공개2020.05.01
베스파 이원석 CSO는 "베스파가 야심차게 준비한 킹스레이드 TV 애니메이션은 단순하게 게임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제작한 것이 아니다"라며 "킹스레이드-의지를잇는자들은 스토리 각색부터 캐릭터 설정 등 하나의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많은 고심을 했다. 앞으로도 베스파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미래 시장에 대한 고민과 새로운 실험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킹스레이드 TV 애니메이션은 올 가을 일본 현지 방송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