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이 애니메이션 '온워드'를 소재로 한 '피닉스 젬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상반기 개봉 예정인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온워드'의 줄거리와 등장 인물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사라진 아빠를 찾기 위해 피닉스 젬을 찾는 주인공의 여정을 콘셉트로 준비했으며, 일일 미션을 클리어하고 획득하는 2개의 주사위로 몬스터를 물리치는 방식을 지원한다.
특히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보드게임 '퀘스트 오브 요어(Quest Of Yore)'를 기반으로 제작한 주사위와 관련 몬스터들의 등장은 이용자들에게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피닉스 젬과 코스튬 등 이벤트를 클리어한 이용자들에게 증정되는 선물도 있다. 증정 코스튬은 애니메이션 '온워드'의 인기 캐릭터인 '윌든 라이트풋'과 '블레이지'를 활용한 최고 등급 코스튬으로, 게임과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소장 가치를 더한 인기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또한 '피닉스 젬을 찾아라' 이벤트는 무한 반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꾸몄다.
선데이토즈의 이정현 PD는 "온워드 개봉에 앞서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애니메이션 팬들과 게임 팬들에게 ‘디즈니 팝 타운’의 매력을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개봉 전 애니메이션을 게임으로 만나는 '디즈니 팝 타운'의 이벤트는 4월 30일부터 5월 11일까지 진행되며 9레벨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재도약 노린 중소게임사, 기대작 차례로 꺼낸다2020.04.29
- 선데이토즈, 애니팡4 비공개테스트 시작2020.04.29
- 선데이토즈, 애니팡4 테스트 참가자 모집...2천600명 규모2020.04.29
- 주요 게임사 주주총회 끝...핵심 키워드 '글로벌'2020.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