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는 SAP의 파트너엣지(SAP PartnerEdge) 프로그램에 플래티늄 레벨로 합류하고, 글로벌 기술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SAP 파트너엣지 프로그램은 SAP 소프트웨어와 통합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우수한 파트너를 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퓨어스토리지는 SAP HANA 인증을 받은 플레시어레이 제품을 통해 미션 크리티컬 SAP 워크로드를 실행하는 고객 및 서비스업체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퓨어스토리지는 SAP와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SAP S/4HANA, AI 기업, 클라우드 컴퓨팅, 스토리지 및 가상화 부문에서 양사의 공동 기술 지원, 역량 센터와 심층적인 기술 통합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퓨어스토리지, 대학에 AI 전용 장비 30% 할인2020.04.28
- 퓨어스토리지, 3세대 NVMe 올플래시 스토리지 출시2020.04.28
- 퓨어스토리지, 구글 클라우드와 안토스 레디 스토리지 파트너십 체결2020.04.28
- 퓨어스토리지 "올플래시·AI·클라우드로 데이터 관리 지원"2020.04.28
SAP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및 에코시스템 부문 수석 부사장인 마크 롤프는 “퓨어스토리지와 글로벌 기술 협력 확대를 통해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다양한 고객의 요구 사항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SAP의 고객 중심 에코 시스템을 실현할 것”이라며 "양사의 협력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결과와 더 높은 수익을 제공하고, 고객의 혁신 곡선을 가속화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퓨어스토리지의 파트너, 얼라이언스 및 비즈니스 개발 부문 부사장인 마이클 소트닉은 “퓨어스토리지는 혁신적이며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성능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퓨어스토리지의 에버그린 플랫폼과 함께 전 세계를 선도하는 SAP의 제품 및 기술 전반에서 완벽한 통합 및 협업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