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스타트업 대상 교육 콘텐츠 무료 제공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일환

중기/벤처입력 :2020/04/23 11:03

패스트캠퍼스(대표 박지웅, 이강민)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무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스타트업에게 1.5억 상당의 기업 전용 직무 교육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한다.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콘텐츠 구독 서비스 'FAST CAMPUS for Business'는 데이터사이언스, 디지털마케팅, 프로그래밍, 파이낸스,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분야 등 기업에게 가장 필요한 교육 콘텐츠를 최고의 현업 전문 강사진의 인사이트와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월 정기 구독 서비스다.

패스트캠퍼스는 창업 5년 이내의 스타트업 중 ▲SNS 마케팅 전략 및 채널 운영 노하우가 필요한 기업 ▲웹/앱 개발 관련 IT교육이 필요한 기업 ▲신제품 런칭을 앞두고 고객중심 상품 기획/개발이 필요한 기업 ▲스타트업 관련 법률/특허에 대한 지식이 필요한 기업 총 10곳을 선정해 온라인 강의 구독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은 22일부터 18일 동안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 내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패스트캠퍼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대응해 트렌디한 직무 분야 별 국내 최고 수준의 커리큘럼을 만들어 왔다"며 "앞으로도 팀의 효율을 높이고 팀원의 직무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과 사내 조직을 위한 최고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