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디게임협회, 2020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사업 교육생 모집

디지털경제입력 :2020/04/17 14:02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서강대학교 산학협력단은 2020년도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사업을 진행하고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창의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2020년도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사업은 전문적인 수준의 인디게임 제작자를 양성하고 인디게임이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인디게임의 개발과정부터 출시와 글로벌 마케팅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의 개별 멘토링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서강대학교는 한국인디게임협회 및 인디게임플러스앤인디게임라이크 등 국대 최대 규모의 인디 게임 제작자 단체를 통해 창의교육생을 모집한다.

최종 선발된 31명의 인원에게 현업 최고 수준의 개발자 15명을 멘토를 지원하며 약 6개월간 인디게임의 기획, 개발, 사업 등의 전반적인 프로세스에 대해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 하고, 향후 지속 가능한 개발자로 성장 시킬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최종 선발된 멘티에게는 멘토를 통한 개별 멘토링 이외에 멘티당 창작지원금을 매월 120만 원씩 지급한다.

관련기사

본 프로그램은 만 18세 이상 35세 이하의 창작의 소질과 소양의 갖춘 예비 창작자라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개인법인을 포함한 법인 소속은 접수가 불가능하다.

자세한 지원자격은 창의인재동반사업 홈페이지 및 인디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오는 21일 오전 11시까지로 한국콘텐츠아카데미 및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