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ATEN)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원격 근무, 온라인 수업 솔루션 제품을 9일 발표했다.
ATEN의 KVM over IP 스위치CN9600, CN8000A KN 시리즈는 PC의 원격 제어를 통해 디지털 비디오, 오디오 그리고 가상 미디어 원격 접속이 가능한over IP 서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데이터 암호화 지원으로 안전한 원격 접속이 가능하며 추가적인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요즘과 같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재택근무, 원격 근무가 늘어난 시점에서 공간의 제약이 없으면서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과 온라인 개학이 진행중인 현 상황에서 ATEN UC3020은 간단한 설치로 온라인 교육 방송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 교사는 기존 카메라를 웹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온라인 애플리케이션과 플랫폼과도 호환되어 가장 빠르게 온라인 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추가 기능이 필요한 경우, 올인원 멀티채널 AV믹서UC9020의 다양한 효과와 기능을 이용해 방송 수준의 온라인 수업을 제공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에이텐, 협업에 유용한 멀티스트리밍 스위치 VP2120 출시2020.04.09
- 에이텐코리아, 베이스캠프 부산 설립..."남부 지역 거점 마련"2020.04.09
- 에이텐코리아, 방송영상기기 전시회서 4K 비디오 월 시연2020.04.09
- 에이텐코리아, 국내지사 설립 8주년 이벤트2020.04.09
미리 편집해둔 화면 레이아웃을 최대 8개 까지 설정해 놓고 원하는 순간마다 전환하는 장면 전환 및 프리셋 화면 설정 기능으로 수업에 관련된 화면 들을 설정해둔 뒤 실시간 장면 전환을 통해 자료를 보여주는 것으로 원활하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에이텐 코리아 측은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과 함께 원격 근무와 온라인 수업에 대한 관심은 늘고 있으나 이들 사용자가 실제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편의성이 높은 제품을 찾기 쉽지 않다"며 “Pro AV전문기업 ATEN이 전문가급 장비의 진입장벽을 낮춰 대중성을 확보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