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OLED 사이트 '올레드 스페이스' 개편

"OLED의 혁신적인 미래 가치,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달하겠다"

반도체ㆍ디스플레이입력 :2020/04/08 10:00

LG디스플레이가 OLED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OLED 전문 사이트인 '올레드 스페이스(OLED SPACE)'를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2018년 12월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 국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사이트인 올레드 스페이스를 오픈했다. 올레드 스페이스 사이트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관련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다. 누적 방문자수가 오픈 1년 여만에 1천200만명을 돌파하는 등 OLED 전문 사이트로 자리매김 중이다.

LG디스플레이는 일반 소비자 뿐만 아니라 기업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 하고,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인터페이스로 올레드 스페이스를 개편했다.

관련기사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이 개편된 올레드 스페이스 화면을 보고 있다. (사진=LGD)

구체적으로 ▲OLED의 특성과 우수성 소개 및 구매 접점 정보를 전달하는 디스커버(DISCOVER) 섹션 ▲투명 OLED, 시네마틱 사운드 OLED 등 차별화된 OLED 제품의 효과적인 활용 방안을 소개하는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S) 섹션 ▲OLED에 관한 최신 기사 및 전문 컨텐츠를 제공하는 체험(EXPERIENCE) 섹션 등을 새로 구성했다. 또 디지털 세대 공략을 위해 OLED의 차별성 및 특장점을 설명하는 비주얼 및 영상 자료를 추가했다.

LG디스플레이 측은 "개편된 올레드 스페이스를 통해 삶의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디스플레이로써 OLED의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OLED가 대세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