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코로나19 대응 솔루션 패키지 출시

컴퓨팅입력 :2020/03/25 14:57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재난 대응 솔루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의 재난 대응 솔루션은 기업을 위한 원스톱 패키지로 원격 업무 솔루션/보안 솔루션/고객 관리 AI 챗봇/가상회의/맞춤형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AWS, 구글클라우드플랫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등 다양한 IT 환경에 대해서도 맞춤형 대응이 가능하다.

원격 업무 솔루션은 언제 어디서나 모든 디바이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데스크탑 가상화 기술(VDI)을 통해 디지털 업무 공간을 제공하며, MS, VM웨어 등 고객에 맞는 툴을 제공한다.

베스핀글로벌의 재난 대응 솔루션

협업 도구로는 MS 팀즈, 구글 행아웃, 줌, 슬랙 등 다양한 툴을 고객의 상황과 규모에 맞게 추천하며, 교육 및 무료 오리엔테이션을 제공한다.

보안 솔루션은 엔드포인트 보호 관리 서비스 및 MSSP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며 엔터프라이즈 레벨 급의 보안 관리 기능도 컨설팅한다.

고객 관리 AI 챗봇은 48시간 안에 첫 개설이 가능하다. 이에 대한 지원은 모든 채널(전화, 웹, 채팅)에서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이벤트가 계속해서 취소되는 만큼 가상 회의 솔루션을 통해 특수 영상/오디오/회의 장비 제공, 행사 운영 IT 도구를 지원한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코로나19와 같은 재난이 점차 빈번해질 것으로 예측되는 상황에서 IT 환경의 재난 대응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베스핀글로벌은 고객의 상황에 가장 적절한 맞춤형 재난 대응 솔루션을 고객의 핵심 비즈니스를 연속성 있게 지켜나가도록 조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