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는 오는 24일부터 '아메리카요가'와 온라인 요가 레슨 '시크릿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시크릿 요가 클래스는 24일부터 5주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요가 방송은 아프리카TV의 라이브 스트리밍 프로그램 '프릭샷'의 합동방송 기능을 활용해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자세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올바른 자세를 배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들도 채팅을 통해 소통하며 동작을 따라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 진행 방법 담은 VOD 공개2020.03.23
- 아프리카TV, 오디오 플랫폼 ‘팟티’ 더 키운다2020.03.23
- 아프리카TV-테크니스트, 배드민턴 콘텐츠 제작 힘 모은다2020.03.23
- 아프리카TV, TJ 노래방 라이브 서비스 도입2020.03.23
레슨에는 아프리카TV BJ '은유화', '행복한은토리', '임지우', '시조새', '하알라' 등 총 5명이 참여한다. 이들은 1주일간 각각 밸런스 요가, 빈야사 요가, 플라잉 요가, 밸런스보드 요가, 필라코어 요가 등 다양한 도구를 활용한 요가를 배울 예정이다.
이민원 아프리카TV 콘텐츠전략사업본부장은 "시크릿 요가 클래스의 가장 큰 특징은 아프리카TV 라이브 스트리밍을 활용해 같은 공간에 있지 않더라도 정확한 요가 자세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요가 콘텐츠를 마련해 요가 대중화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